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ㅣMAD STARS] MAD STARS 2024 DAY 1 프로그램 소개🙋‍♀️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ㅣMAD STARS] MAD STARS 2024 DAY 1 프로그램 소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 8. 21. 15:54

 

[MAD STARS 2024 DAY 1 프로그램 소개🙋‍♀️]

 

드디어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 개막일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 어떤 행사가 열리는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Main Conference

 

 

[KEY NOTE]

 

<AI가 주어진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시대>

Aeri Park

Chief Executive Officer / HSAD

 

비즈니스도, 브랜드도, 소비자도 급변하는 시대. AI라는 기술 혁신 또한 마케팅 업계에 급격한 변화를 일으켰는데요.

HSAD 박애리 대표이사는 이러한 변화를 적극 수용하여 AI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AI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일까요?

박애리 대표이사가 말하는 AI 마케팅의 미래와 크리에이티브의 본질에 빠져보세요!

 

-

 

 

[Special Session]

 

<심사위원장과의 대화>

Gabriel Lora / Emma de la Fosse / Matt MacDonald / Suzana Apelbaum

진행: 정상수 MAD STARS 부집행위원장

 

다양한 배경과 지역에서 활동하며 광고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가들과 통찰을 나누는 시간입니다.

MAD STARS 2024 심사위원장들이 올해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관점을 들려줄 예정인데요.

전문가들로부터 배우고, 그들의 비전에서 영감을 받는 소중한 기회가 되겠죠?

 

-

 

[FEATURED SPEAKER]

 

<미래를 대비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6가지 법칙>

Wayne Deakin

Global Principal & Creative / Wolff Olins

 

급격히 변화하는 현실 속 브랜딩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브랜드 컨설팅 업계 진보적 리더, Wayne Deakin.

그는 수많은 혁신을 창출하며 디지털 및 디자인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가인데요.

Wayne Deakin가 전하는 ‘미래 브랜드’에 대한 통찰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번 콘퍼런스에서 미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그의 6가지 법칙을 함께 알아보시죠!

 

-

 

<AI 시대의 EI>

Hemant Shringy

Chief Creative Officer / FCB Ulka

 

AI 시대에서 가장 화두가 되는 부분은 다름 아닌 ‘감정’입니다.

인간을 인간답게 하는 EI(감성 지능)가 AI(인공지능)에 의해 사라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AI 기술을 마음 놓고 환영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겼는데요.

 

이러한 우려 속에서, FCB Ulka의 CCO, Hemant Shringy는 AI로 우리의 감성 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깊이 탐구하고자 합니다. AI는 잘 사용하면 EI를 활용하는 굉장한 도구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AI와 EI의 융합이 가져올 미래를 통찰할 Hemant Shringy의 이번 콘퍼런스, 정말 흥미진진하죠?

 

-

 

 

<동네목욕탕으로; ME TIME을 전합니다.>

싸이트브랜딩(SITE BRANDING CO LTD)

안지현 디렉터

 

부산 소재 도시브랜딩 기업 싸이트브랜딩은 사라져가는 부산 대중탕을 지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프로젝트명은 <매끈목욕연구소>. 브랜딩을 통해 문화자산이자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목욕탕을 연구하고,

목욕탕 문화를 되살릴 방법을 모색하고 있죠.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전략적 콘텐츠 개발로 목욕을 통한 Meet time과 Me time을

모두 전하는 <매끈목욕연구소> 안지현 소장의 이야기. 궁금하다면 밋업 콘퍼런스에 꼭 참석하세요!

 

-

 

<AI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중소광고대행사는 어떻게 해야 생존할 수 있나?>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

김형택 대표

 

다가오는 AI 시대. 광고계는 이 변화의 흐름을 어떻게 마주해야 할까요?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는 AI 자체는 수단이고, 결국 기존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전환’이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실제로 여러 기업이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광고 업무의 전 과정을 자동화하는

AI 기반 Total Marketing Platform을 구축하고 있죠.

 

AI 시대를 맞이해 광고대행사의 생존전략을 논의하는 김형택 대표의 선구안, 기대해주세요!

 

-

 

<AI와 마케팅의 융합, 그리고 이미 다가온 광고의 새로운 미래>

대홍기획(Daehong Communications)

강태호 상무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생성형 AI의 중요성이 점차 커져, 마케팅 산업의 주요 열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대흥기획은 AI 발전의 흐름에 발맞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에임스)를 공개했죠.

 

콘퍼런스에서 대홍기획 강태호 본부장은 AIMS 플랫폼을 바탕으로 AI와 마케팅에 관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AI 마케팅의 A to Z를 알고 싶은 마케팅 초보를 위한 유익한 강의 부산에서 만나보세요!

 

-

 

 

Opening Ceremony & Opening Gala

 

개막식에서는 광고 및 마케팅 업계 혁신을 기념하는 특별 시상식이 열립니다!

혁신적인 업적을 남긴 개인이나 단체에게 주어지는 국제명예상, 공로상뿐만 아니라,

혁신을 이끄는 리더에게 수여되는 ‘이노베이티브 리더’ 시상식도 진행됩니다.

 

각각의 자리에서 혁신과 창의성을 이끌어온 다양한 업적들이 한자리에서 빛날 개막식,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이렇게 DAY 1 프로그램을 모두 살펴봤는데요.

Main & Meet-Up 콘퍼런스부터 Opening Ceremony & Opening Gala까지

정말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득찬 MAD STARS 2024!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영감을 나누는 자리, MAD STARS 2024의 첫 번째 장을 놓치지 마세요!

 

 

MAD STARS 2024 프로그램 보러가기

https://bit.ly/3WMIzqb

 

MAD STARS

Main Conference Meet-up Workshop 본 강연은 “온오프믹스”에서 제공하는 AI 통역이 제공됩니다. Time Venue Organization 13:00-17:00 105 실감콘텐츠사업단 13:00-17:00 110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학회 15:00-16:30 203-4

www.madstars.or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