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광고제 접수 마감 - D3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부산국제광고제 접수 마감 - D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14. 6. 13. 17:16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접수 마감 기간일 3일 남았습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세계 최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컨버전스 광고제로 별도의 출품료가 없이 우수한 광고 작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출품 가능한 광고제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창작물을 공개하고 겨룰 수 있는 부산국제광고제는 2014년 6월 16일까지 신청 받습니다.

여러분의 가능성을 많은 이들에게 보이고 수많은 광고인과 커뮤니케이션 할 기회를 꼭!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제 출품 안내


(1) AD STARS의 모든 출품은 AD STARS 홈페이지 www.adstars.org.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집니다. 출품자는

    카테고리 별로 정리되어 있는 출품 규격에 따라 출품작을 파일형태로 업로드 하면 됩니다.

(2) AD STARS 사무국은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출품작에 한하여 개별통보를 통해 출품작의 Hard copy를 요청합니다. 

    출품자는 이를 AD STARS 사무국으로 출품작의 Hard copy를 우송하여야 합니다. 우송된 Hard copy는 본선 심사와

    전시를 위해 사용됩니다. 

    - 하드카피 사이즈: 60cm*40cm (보드 포함)

    - 보드 형태: 경량의 블랙보드 사용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57 부산디자인센터 806-2호 (우편번호 612-020)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 사무국 (전화: 051-623-5539) 

    - 출품자는 반드시 우편/배송과 관련된 모든 비용 및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 포장 겉면에 볼드체로 “대회자료, 상업적인 가치는 없음”이라고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 AD STARS는 관세와 관련된 비용의 책임이 없습니다.

(3) 출품시 출품작과 관련된 아래의 정보를 영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Describe the brief from the client 

    - Describe strategy 

    - Describe results & achievement 

    - Describe the strong point

(4) 출품시 해당 작품이 어떤 소구방법을 이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였는지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소구방법 선택은 심사

     와 시상과는 무관하며 향후 자료로만 활용 됩니다. 소구방법 유형에 대한 설명은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

     니다.

     

(5) 영어가 아닌 언어로 제작된 출품작은 심사를 위한 영문 번역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된 영문 번역은 직역된 것이

    어야 합니다. 출품 양식 및 출품작 관련 정보도 영문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출품마감                                Entry Deadline

2014년 6월 16일                            2014.6.16

온라인 예선심사                       Preliminary judging

2014년 6월 22일~29일                   June 22~29, 2014               

본선심사(온라인)                      Final Judging(Online)

2014년 7월 11일~17일                   July 11~17, 2014

최종심사(오프라인)                   Final Judging(Offline)

2014년 8월 19일                            August 19, 2014

AD Stars Festival(부산BEXCO)     AD Stars Festival(BUSAN BEXCO)

2014년 8월 21일~23일                    August 21~23, 2014


구분

부문

출품자격

참가자격

수상결정


Film, Print, Radio, Outdoor, Interactive, Mobile, Direct marketing, PR, Promotion, Innovation, Media, Integrated, Branded Content, Public Service, Place Brand, Entertainment Promotion, Diverse Insights, Film Craft, Print Craft, Outdoor Craft, Interactive Craft, Design, Campaign Presentation Video

 현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

2013년
1월 이후

미디어에

노출된 광고

예선 심사/
본선 심사

Film, Print, Radio, Outdoor, Interactive, Mobile, Direct marketing, PR, Promotion, Innovation, Integrated, Branded Content, Low Budget, Public Service, Place Brand, Entertainment Promotion, Diverse Insights, Film Craft, Print Craft, Outdoor Craft, Interactive Craft, Design, Campaign Presentation Video

현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지 

않는 학생 및 일반인

미디어 사용과는 무관함

예선 심사


1. Entry Deadline: 2014.6.16

2. Preliminary judging : June 22~29, 2014

3. Final Judging :

1st Round July 11~17, 2014

2nd Round August 19, 2014

4. How to Enter : Go to www.adstars.org , Sign up, and upload entries

5. Entry Fee: Free

6. Entry Notices

(1) All the entries of AD STARS is accepted only via online at www.adstars.org.Entrants must upload the 

    entry according to the file type indicated in the category.

(2) AD STARS will individually notify and request for a hard copy to the entrants who are selected for final

     judging. The selectees must send the hard copy to AD STARS by mail. The hard copy is used for final 

     judging and displaying. (Relevant only to the finalists)

    - Size of Hard Copy: 60 cm x 40 cm (including the board)

    - Type of Hard Copy: Mounted on the light blackboard 

    - Mailing to: 

        AD STARS Secretariat Office 

        57, Centum dong-ro, Haeundae-gu, Haeundae-Gu Busan Design Center 806-2, Busan, 

        Republic of Korea 612-020 

        Tel: +82 51 623 5539 / Fax: +82 51 623 5529 

    - When mailing, send the hard copy of entry information in the back of print material. 

    - Entrants must pay for the expenses for mailing and tax.

    - On the package please write “Contest material, No commercial value” in bold print. AD STARS is not 

      responsible for expenses related to tax.

(3) Include the following details in English on the entry form when entering: 

    - Describe the brief from the client 

    - Describe strategy 

    - Describe results & achievement 

    - Describe the strong point

(4) Entrants are required to select the type of appeal used in communication. Selecting the type of appeal

     does not have any effect on the result. It would be used only as a reference for the purpose of 

     archive management. Please refer to the types of appeal by clicking the icon below for more 

     information.

     

(5) If the original language is not English, you must submit an English translation. The translation should 

     be a direct translation of the original language. The entry form and other information related to the 

     entry must be written in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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